수파드엘릭사,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펩타이드 화장품 4종 출시
상태바
수파드엘릭사,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펩타이드 화장품 4종 출시
  • 최유희 기자
  • 승인 2018.10.25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수파드엘릭사>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펩타이드 연구개발 전문 기업 수파드엘릭사(대표 한장희)의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펩타이드가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한스펩타이드는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리바이셀 유스 라인'과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인 '아쿠아닌 딥 하이드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바이셀은 REVITALIZE와 CELL의 합성어로 '피부세포에 활력을 채워준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한스펩타이드 관계자는 "무너진 피부의 밸런스를 바로잡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킬 수 있는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이라고 설명했다.

리바이셀 세럼에는 FGF-1(섬유아세포성장인자) 유래 펩타이드 'Syndermin(신더민)'이 함유돼 피부 진피층의 핵심 요소에 유효한 효과와 밀도 높은 개선력으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리바이셀 크림에는 EGF(상피세포성장인자) 유래 펩타이드 'Synepin(시네핀)'이 함유돼 있어 피부 표피에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데 도움을 준다.

리바이셀 세럼과 크림을 같이 사용할 경우, 피부 진피와 표피에 단계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한스펩타이드 측의 설명이다.

<사진제공=수파드엘릭사>

한스펩타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분라인 '아쿠아닌'은 수분을 뜻하는 AQUA와 아디포닌(Adiponin) 펩타이드 성분의 합성어로, 표피의 묵은 각질을 정돈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순한 수분 라인이다.

아쿠아닌 라인에 함유된 독자 개발 3-mer 펩타이드 성분 '아디포닌(Adiponin)'은 착한 호르몬으로 알려진 아디포넥틴(Adiponectin)에서 유래된 성분이다. 

아쿠아닌 토너는 점도 있는 액상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각질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아쿠아닌 에멀젼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도록 해 피부타입과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파드엘릭사 관계자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2018(In-cosmetics Asia 2018)'에 한국관으로 참가해 독자개발한 펩타이드 원료를 선보인다"면서 "미국 피부과 의사들에게 이미 검증이 완료된 펩타이드 성분으로 동남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 화장품 시장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