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선데이토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할로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샌프란시스코 도심이 배경인 시즌2는 한국인 소녀 클로이의 집과 주변에서, 곰 삼형제 이야기의 출발지였던 시즌1은 동굴집의 자연을 무대로 할로윈 축제를 선보인다. 

퍼즐 게임 부문에서는 잭오랜턴으로 불리는 할로윈 호박등을 귀여운 폭탄 블록으로 디자인한 호박팡과 신규 퍼즐 스테이지들이 선보여지며, 터뜨리는 개수에 따라 26종의 다양한 할로윈 장식물을 획득할 수 있는 호박팡도 공개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할로윈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배경 음악들도 준비되어 관심을 모은다. 이들 배경 음악은 할로윈 분위기를 담은 40초 가량의 2곡으로 이벤트 기간에만 노출되는 희소성과 함께 이용자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희선 선데이토즈 사운드팀 기획자는 “가벼운 종소리부터 귀여운 유령 소리, 친숙한 주변 소리로 곰 삼형제의 익살과 할로윈의 기이한 분위기를 담았다”며 “할로윈에 맞춘 블록, 장식품과 특별 음악으로 각별한 2주간의 이벤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