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모델 이영애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LG생활건강이 배우 이영애와 다시 한 번 손잡았다.

LG생활건강은 2006년부터 13년간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모델로 활약해오고 있는 이영애와 글로벌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영애는 기품과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후가 전달하고자 하는 왕후 품격 있는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했다.

또한 한류를 대표하는 명성 높은 한류 스타로 후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넓히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와 관련, 독특한 궁중 비방을 담은 ‘비첩 자생 에센스’는 일명 ‘이영애 에센스’로 알려지면서 국내와 해외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또 이영애는 후 모델로서 브랜드 위상을 알리는 행사인 ‘후 궁중연향’, 국악 후원 행사인 ‘후 해금예찬’ 등 주요 행사에 참여해 고객과 소통하고 후 가치를 알리는 데에도 힘써오고 있다.

한편 후는 2016년에 국내 화장품 단일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연매출 1조원을 돌파했으며, 올해에는 이미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1조4540억원을 기록하며 연매출 2조원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