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메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온라인쇼핑채널 위메프 원더쇼핑에서 매주 진행하는 ‘패밀리세일’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원더쇼핑은 지난달 5일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와 첫 패밀리세일을 시작한지 50일 만에 패밀리세일 행사 사전입장 혜택이 주어지는 원더패밀리 멤버십 가입 고객이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원더쇼핑 패밀리세일은 인기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에서 진행해온 패밀리세일 행사를 온라인에 접목하고 사전입장이라는 특유 행사 콘셉트를 도입했다.

이랜드·CJ제일제당·농심·동원·AK BEAUTY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주 1회 매주 수요일 진행했다. 최근 참여를 원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면서 주 3회(화·수·목)로 늘렸다.

이에 힘입어 패밀리세일 파트너사 거래액은 평소보다 200% 이상 증가했다. 패밀리세일 행사 기간 파트너사 신규가입 회원 수 역시 평균 1300% 늘었다. 원더쇼핑 모바일 앱 일 평균 순방문자 수(DAU)도 8월 대비 60배 증가했다.

하송 위메프 부사장은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패밀리세일을 모바일로 옮겨 고객은 물론 파트너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원더쇼핑 패밀리세일이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파트너사가 좋은 가격에 거래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