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홍석재 감독 모델컷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코오롱FnC는 배우 변요한과 감독 홍석재를 올 F/W 모델로 ‘서울 느와르’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영화감독과 배우를 시리즈 브랜드와 시리즈 시그니처 컬렉션에 대입해 ‘페르소나’라는 키워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화 소셜포비아를 통해 홍석재 감독 페르소나로 분한 배우 변요한의 다양한 분위기를 담았다. 시리즈 페르소나인 시그니처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시리즈의 가을/겨울 시즌 전략아우터 상품으로는 시리즈 대표 아이템인 △베노코트 △바머 파카 △아마록 파카 △나누크 파카가 있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 신규로 선보이는 △더블린 코트 △맥켄지 코트 △라파에트 다운점퍼 △랭커스터 가죽 사파리 △투르크 파카 등 13가지 아우터 아이템이 있다.

한경애 코오롱FnC 상무는 “시리즈는 감독과 배우 관계처럼 시리즈와 시리즈 시그니처 컬렉션을 고객에게 하나의 스토리로 전달하고자 이 화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다양한 시리즈 시그니처 아이템을 고객에게 완성된 이야기로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