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넥스>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에넥스는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주방가구, 붙박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넥스는 오는 11월말까지 주방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키친 팔레트 시리즈에 해당되는 주방(클래시, 프렌치, 쇼콜라, 어반, 모닝 핸들리스)을 구매할 시 캐비닛(몸체, 도어)을 15% 할인한다.

주방가구 및 주방가구 패키지(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드레스룸, 현관장)를 1000만원 이상 구매할 시 삼성 전기건조기 무료 증정 또는 프랑스 가전 디트리시 인덕션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내달 19일까지 ‘붙박이장 새로고침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기존 에넥스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 특별 할인가로 새 붙박이장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기존 고객 중 오프라인 붙박이장을 구매하는 선착순 150명에게 M당 최대 13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넥스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시즌별 컬러를 추가할 예정이다. 컬러 선택 폭을 넓히는 ‘팔레트 시리즈’를 붙박이장으로 확대하고, 몸체 고급화 및 옵션장 라인업 추가 등 연구개발도 지속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