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어부산>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에어부산이 취항 10주년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2008년 10월 27일 부산~김포 노선에 첫 취항했다.

우선 25일부터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부산을 이용한 여행, 감동적이던 기내 서비스와 같은 '에어부산과의 추억' 또는 입사 10주년 기념, 결혼 10주년 여행 등 '손님들의 특별한 추억'과 관련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30일부터 또 다른 이벤트인 10주년 기념 영상 감상 및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에어부산의 10주년 기념 홍보 영상을 감상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SNS 사진 공유 이벤트와 영상 댓글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으로 총 1027명에게 무료 항공권, 치킨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26일부터 12월 16일까지 라운지 무료 이용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지난달 김해공항에 국제선 라운지를 오픈했고, 현재 앞 좌석 구매 손님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손님 중 총 1027명을 추첨해 동반 1인까지(유아는 무료) 사용 가능한 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