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영영 없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영영 없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영 없을 가격' 이벤트는 고객이 머물고 싶은 날짜에 원하는 호텔의 객실을 최종 결제 가격에서 마지막 두 자리 수를 제외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당첨자는 응모한 호텔의 1%에 해당하는 금액만을 결제하면 예약할 수 있으며, 나머지 99%는 데일리호텔이 부담한다.

이벤트 참여 시 원하는 호텔과 투숙 예정 날짜를 신청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원하는 호텔과 투숙일을 선택,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후 이벤트 사연을 응모하면 완료되며, 응모 시에는 데일리호텔의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혜택 알림을 켜두고, 원하는 호텔 소개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의 하트 버튼을 눌러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된다.

데일리호텔은 이벤트 기간 당일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9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참여 다음날 오후 5시에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발표한다. 첫 당첨자 발표일은 24일 수요일이다. 

기간 내 응모자 전원에게는 데일리호텔 즉시 할인 쿠폰도 증정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평일 오전 10시에 오직 24시간 한정으로 파격 특가로 제공하는 제주 원데이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호텔은 더 아트 스테이 제주 함덕,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 그랜드메르, 휘슬락 호텔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호텔은 이미 나를 위한 휴식의 공간,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며 "연휴가 없는 11월을 다채로운 이벤트로 채우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영영없을 가격 이벤트를 마련했다.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곳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이번 데일리호텔의 이벤트가 영영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