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마존북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김인규 원장이 『한 번의 성형수술 평생을 좌우한다』를 출간했다.

『한 번의 성형수술 평생을 좌우한다』는 성형에 대한 궁금증과 두려움을 해소하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성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들이 담겨있는 책으로,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한 성형에서부터 미적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성형까지' 두려움을 극복하고 변신을 꿈꾸는 사람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책의 저자 김인규 원장은 성형 전문의로서 수많은 고객과 환자들을 만나며 그들이 궁금해하던 질문들을 모아 그에 대한 답을 설명하고 있다. 김 원장은 성형에 대한 정보와 진솔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인기를 끄는 성형수술의 허와 실, 전문의만 알 수 있는 성형의 핵심 등 성형수술에 대해 대중들이 알고 싶고, 알아야 할 지점들을 끄집어내 이야기한다.

김인규 원장은 "성형외과는 설명의 가치가 더욱 빛나고 소통이 반영될 때 결과가 남다를 수 밖에 없다. 고객의 마음에 충분한 납득이 갈 만하면서 예측되는 결과를 얻어야 수술 후 결과를 좋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 그래야 몸도 마음도 이전과 이후가 확실히 달라져 자신감을 찾게 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