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오싸이언>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은 ‘할로윈 이벤트’와 ‘타오르는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다음달 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로윈 에그’에는 ‘고성의 식객 용환사 소니아 그랑’과 ‘호기의 마도사 라이라’ 등이 등장하며, 새롭게 ‘가장 무도회의 완용환사 코튼’과 ‘스위트 매니아 환룡왕 제로그 ∞’ 등이 추가돼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받을 수 있는 ‘개최기념! 할로윈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유람의 시간 여신 베르단디’ 등 ‘할로윈 에그’의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 교환소에서도 할로윈 기간 한정 몬스터를 교환 할 수 있으며, 몬스터 구입에는 ‘고성의 여왕신 칼리’와 ‘홍란의 검은 마녀 샨메이’ 등 기간 한정 몬스터를 구입 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몬스터를 팀에 편성한 후 던전을 클리어하면 스킬 레벨이 올라가는 ‘스킬 레벨업 던전’과 할로윈을 테마로 한 ‘할로윈 나이트’ 등 스페셜 던전이 등장한다.

이 밖에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매일 타마도라를 지급하는 ‘타오르는 가을 이벤트’를 실시,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과 ‘3인 플레이 신규 던전’ 등이 등장하며, 대상 테크니컬 던전 입장 시 스태미나 절반 소모, 협력! 강림 러시! 랭크 경험치 5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제공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