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매직>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SK매직은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1일까지 ‘해피 매직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K매직 제품을 렌털 및 구매한 고객이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벤츠 E220D’를 제공받는다. 2등(3명)에게는 ‘SK매직 안마의자(MMC-150)’를, 3등(10명)에게는 ‘워커힐 더글라스 숙박권’을 증정한다. SK매직은 참가상(1000명)을 받은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SK매직 출범 2주년 축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길 경우 우수댓글자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2월 2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 28일 발표된다.

특가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SK매직의 주력 제품인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를 렌털하면 모션 공기청정기를 월 1만원 할인가에 제공한다. 비데, 공기청정기, 정수기(전모델)를 렌털한 고객은 ‘항균 노즐 비데(BID-016D)’와 ‘미니 공기청정기(ACL-V12)’를 각각 월 8000원, 5000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도 이벤트 기간 동안 직수정수기를 렌털하면 6개월 사용료를 면제해준다. T멤버십 회원 대상 제휴모델의 렌털비용을 10% 할인해준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다수의 제품이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안주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본질을 끊임없이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