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복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수도권 취재본부] 경복대학교 경복레오클럽이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남양주캠퍼스에서 남양주시 별내면 소재 경은학교와 ‘사랑으로 하나되는 1박 2일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에는 경은학교 학생 15명과 인솔교사 3명, 경복레오클럽 학생 15명과 김영수 지도교수가 참여해 수목원 산책과 전통놀이용품 만들기, 나는 셰프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경복레오크럽은 2005년부터  포천 및 남양주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는 경복대학교 봉사동아리로 현재 20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8회 지역사회를 위한 아름다운 공동체 삶의 체험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경복레오클럽은 교육부 교육기부 우수동아리 선정, 경기도의회의장상, 포천시장상, 국회의원상 및 라이온스클럽 354-H지구 총재상, 경기도자원봉사 3년 연속 우수동아리 선정 등 수많은 수상실적을 자랑하는 경복대학교의 최우수 모범 동아리로 뽑히고 있다.

<사진제공=경복대학교>

김영수 경복레오클럽 지도교수는 “이번 1박 2일 캠프를 통해 아름다운 공동체 삶이 무엇인지를 체험하고 새로운 리더십의 자질을 키우는 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복레오클럽은 남양주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어린이를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프로그램도 준비하여 봉사활동의 폭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