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일룸>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일룸은 모션베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 함께 진행된다. 일룸의 트윈 모션베드와 슬로우의 폼 매트리스 기획상품을 특가로 구성해 22일부터 일룸 공식 쇼핑몰과 G마켓, GS샵, Hmall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00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일룸 모션베드는 침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수면은 물론 여가생활까지 가능하도록 침대의 능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트윈 모션베드’는 독립적인 플랫폼을 갖춘 싱글 침대 2개를 나란히 놓은 구조다.

일룸 트윈 모션베드와 함께 기획상품으로 구성된 슬로우의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 레이어’ 조합 기술이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킨다.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됐다.

기획상품은 USB 충전이 가능한 수납형 헤드보드의 트윈 모션베드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가 함께 구성된 특별 기획가 39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일룸 관계자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