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연>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1월 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연은 이번 도서 이벤트를 위해 에세이, 심리학 도서, 추리소설 등 네 권을 준비했다. 먼저 잠 못 드는 밤을 위로하는 ASMR 에세이 ‘오늘밤은 잠이 오지 않아서’를 오는 13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오늘밤은 잠이 오지 않아서는 삶의 가능성을 더듬으며 독자의 외로움이 틀린 것이 아니라고 전하는 에세이다.

대만 베스트셀러 ‘나는 왜 마음이 피로할까’도 내달 13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당첨자 10명에게 선물한다. 나는 왜 마음이 피로할까는 대만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천옌이가 수많은 내담자들과 상담한 사례를 바탕으로 만성 피로에서 벗어나 가뿐한 삶을 살 수 있는 30가지 심리 비밀을 담았다.

가연은 심리학 도서 ‘당신이 옳다’를 11월 14일까지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무료 증정한다. 당신이 옳다는 사람의 마음에 대한 통찰과 치유 내공을 담은 심리학 도서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11문자 살인사건’을 내달 15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당첨자 1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 11문자 살인사건은 여성 추리소설가인 나와 범인의 독백이 1인칭으로 각각 번갈아 전개되는 미스터리 소설이다. 

가연 관계자는 “겨울을 알차게 보내고픈 미혼남녀가 읽기 좋은 도서를 준비했다”며 “11월 도서 이벤트는 2030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