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 샤프하우젠 이승엽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IWC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IWC 샤프하우젠이 이승엽 스페셜 에디션 시계 2점을 먼저 공개했다.

IWC는 지난 16일 케이옥션이 진행한 자선 콘서트에서 해당 에디션 2점을 먼저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시계 2점은 총 56개 중 첫 번째인 숫자 1과 이승엽의 영원한 백넘버 36이라는 의미 있는 숫자가 새겨진 모델로, 해당 2점은 케이옥션 온라인 경매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IWC 브랜드의 포르토피노 컬렉션의 크로노그래프 모델 IWC 포르토피노 크로노그래프 '이승엽' 에디션은 ‘이승엽 선수가 기록한 시즌 최다 홈런의 개수인 56이라는 숫자에 영감을 얻어 56개의 한정판으로 오는 11월 1일 출시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IWC 코리아 정우창 지사장의 브랜드 역사 및 '이승엽' 에디션 제품 소개와 함께 에디션의 주인공인 이승엽야구장학재단 이승엽 이사장이 참석해 케이옥션 수석경매사 손이천과 간단한 인터뷰를 가졌다.

케이옥션 자선 콘서트 모습 <사진제공=IWC 코리아>

인터뷰를 통해 이 이사장은 "세계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인 IWC와 협업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스럽고, 좋은 취지를 가지고 하는 일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IWC 관계자는 "해당 브랜드가 아시아 스포츠 선수의 이름 딴 스페셜 에디션 시계를 출시한 것은 150년의 브랜드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