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준 코웨이 커뮤니케이션 실장(왼쪽)과 에도라도 가이 로베코샘 지속가능성 서비스 부문 사장이 1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8 DJSI 인증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코웨이>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코웨이는 ‘2018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평가서 경쟁력을 입증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는 기업의 재무적 성과와 사회공헌, 환경경영 등 측면에서 기업 경영 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기업경영 평가 지수다.

코웨이는 이번에 내구재 부문 3년 연속 월드지수 선정 쾌거를 이뤄냈다. 뿐만 아니라 6년 연속 아시아퍼시픽 지수에 편입됐다. 내구재 부문에서 DJSI 월드 편입은 국내 기업 중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올해 평가에서 고객관계관리, 환경정책 및 관리시스템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또 브랜드 관리, 인적 자원 개발, 제품 품질 등 항목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상준 코웨이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지속가능경영 리딩 기업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투자자 및 주주를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인정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