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네트웍스>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SK네트웍스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모스트(Most)가 SK텔레콤의 'T멤버십 티 데이(T day)'와 손잡고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 들어 세 번째인 이번 '모스트-티데이' 이벤트는 인당 최대 50리터에 한해 리터당 200원 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이날부터 3일간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되고, 주유 완료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주유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주유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이날 하루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할인 혜택은 모스트 앱으로 결제 시 적용된다.

기존에 없던 행사도 더했다. 이달 15일부터 19일까지 모스트 앱 신규 고객 유치 차원에서 모스트 추천인 또는 피추천인을대상으로 각 2000원의 모스트 주유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주유를 완료하고 5인 이상 추천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누구(NUGU)' 캔들 스피커를 제공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기존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의 다양하며 긍정적인 의견을 적극 반영해 앞으로도 모스트-티 데이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