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광글라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손잡고 부산에서 대규모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는 19일부터 21일, 26일부터 28일까지 2주에 걸친 주말 6일 간 부산∙영남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글라스락과 유럽 프리미엄 쿡웨어를 비롯한 인기 주방용품 약 250여 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창고 대개방 행사를 부산에서 처음으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에서 성황리에 정기적으로 진행해왔던 창고 대개방 행사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부산까지 확대됐다. 기장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혼수∙이사 준비로 주방용품 구매율이 높은 가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과 베카, 시트램 등 유럽 명품 쿡웨어 브랜드를 보유한 삼광글라스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공동 기획해 마련됐다.

김창수 롯데백화점 바이어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삼광글라스와 함께 부산∙영남 지역 고객들에게 대대적인 프리미엄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수도권에서 소비자 호응을 얻었던 행사인 만큼 부산에서도 뜨거운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플라스틱 제로 환경 운동 및 건강하고 위생적인 주방용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처음으로 부산 지역에서 대규모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가족을 위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주방용품들을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