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국립목포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국립목포대학교 일반대학원과 교육대학원이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일반대학원의 경우 석사과정에서 일반과정(47개), 학과간협동과정(11개), 학·연협동과정(19개) 등 총 77개 과정에서 195명을 모집한다. 이와 함께 박사과정에서는 일반과정(26개), 학과간협동과정(15개), 학?연협동과정(16개) 등 총 57개 과정과 석·박사 통합과정에서는 일반과정(20개), 학과간협동과정(3개), 학?연협동과정(16개) 등 총 39개 과정에서 박사 및 석·박사 통합과정을 합쳐 102명을 모집한다.

교육대학원은 석사과정으로 18개 전공에서 170명(교원자격취득(양성)인원 85명 포함)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일반대학원의 경우 지원자 편의를 위해 인터넷 접수를 실시하며 교육대학원은 창구(방문) 접수만 실시한다. 합격 후 수업은 교육대학원의 경우 계절제(5학기제)로 운영된다.

기타 자세한 대학원별 지원자격 및 전형방법 등 입학문의는 대학원별 홈페이지 및 행정실로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목포대 대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지역을 대표하는 미래 학문 후속세대 양성의 요람이자 사회 각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각계 인사에게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재교육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양성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