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썸에이지>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삼국: 에볼루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썸에이지에 따르면 ‘삼국: 에볼루션’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카드 RPG 로 카드의 수집과 육성의 재미에 시뮬레이션 요소를 접목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위나라, 촉나라, 오나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입한 진영을 발전시키거나 친구들과 군단을 설립하여 천하를 통일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삼국지 게임과 달리 대규모 전쟁을 지원하며 천하 보물, 무장 탐방 등 맵에서 탐색하는 플레이 방식과 관직 도전, 천하 무회 등 PVP 도전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또 공성전, 구조전, 잠복전, 실시간 전투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 뿐 아니라 삼국지 주요 인물들의 특징을 살린 무장카드는 현대 트렌드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그래픽으로 재구성되어 수집 욕구를 극대화 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썸에이지는 ‘삼국: 에볼루션’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황충 무혼’, ‘소갈비구이’, ‘명장모집령’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제공할 계획이며 영웅 이름 맞추기, 스타일 체인지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