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15일,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예비맘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3억원을 기부하고, 산모 및 동반 가족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 실장(왼쪽에서 첫 번째),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두 번째), 박선영 대한적십자사 구호봉사국 국장(오른쪽 첫 번째),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총재(두 번째) <사진제공=롯데지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는 15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대한적십자사에 저소득층 및 다문화 가정 산모를 지원하는 ‘mom편한 예비맘프로젝트’에 쓰일 3억 원을 기부했다고 이날 밝혔다.

전달식과 더불어 산모와 동반가족 100명을 초청해 박완 팝페라 가수 태교콘서트와 함께 육아상식에 대한 산모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롯데푸드에서도 산모와 태어날 아이를 위한 파스퇴르 유산균 등을 포함한 다양한 물품을 후원했다.

mom편한 예비맘프로젝트는 롯데가 대한적십자사와 2015년부터 저출산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시작한 사회공헌활동이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선정된 예비엄마들은 아기 옷과 젖병 등 필수 육아 용품과 산모교육 등을 지원받게 된다.

롯데는 올해에만 1000명, 누적으로는 3100명을 지원했다.

황각규 롯데지주 부회장은 “이번 초청행사가 산모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롯데는 태어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