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백화점면세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11월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본격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우선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광고모델로 가수 겸 배우 윤아와 배우 정해인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면세점은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개층 8~10층을 리모델링해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측은 “두 한류스타가 화제성과 인지도뿐 아니라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잘 대변할 수 있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외국인 관광객 유치 일환으로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오는 18일 ‘서울 강남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는다.

마펑워는 회원 1억5000만명을 보유한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다. 월평균 여행 관련 게시물이 14만건에 달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제휴로 중국 현지 여행 고수를 초청해 ‘서울 강남 관광·쇼핑 포인트’를 콘텐츠로 제작해 중국 회원들에게 서울 강남 일대에 대한 관광과 쇼핑 정보를 알릴 계획이다.

전시·컨벤션센터와 특급호텔 3개, 카지노, 코엑스몰 쇼핑몰, 백화점을 비롯해 원스톱 출국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공항터미널과 한류 콘텐츠 복합문화공간인 SM타운, 아쿠아리움 등 최적의 관광 인프라를 갖춘 코엑스 일대를 집중 소개한다는 구상이다.

이달 25일까지 내국인 고객 유치를 위한 사전 회원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온라인 멤버십 최고 등급(H.VVIP) 부여와 10만원 상당 적립금도 지급한다.

또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회원가입 데스크를 방문해 회원 가입을 미리 한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 부여와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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