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LED조명 제조업체 ㈜젬(대표 박춘하)이 공식 쇼핑몰을 오픈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9월 29일 공식 쇼핑몰을 오픈한 젬의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진행되며, 시력보호 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시력보호등 100개 한정으로, 한정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젬 관계자는 "젬엘이디의 오랜 연구와 노하우 끝에 개발된 시력보호등은 일반적인 블루라이트 저감 제품보다 높은 청색광 감소율을 보이며 망막 보호에 도움을 주고 있다"면서 "인체에 유해한 415~460nm 영역대의 빛을 선택적으로 감소시켜 백색구현에 필요한 청색 파장만을 남기며 타사 및 타 기술 대비 양질의 백색광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2009년 설립한 ㈜젬은 꾸준한 디자인특허출원 및 고효율 기자재인증 획득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2014년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일하기 좋은 으뜸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젬 관계자는 "지난 29일 공식 쇼핑몰 오픈 이후 많은 사람들이 자사의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LED 시력호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사랑하는 가족들의 시력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