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기아차>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10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비욘드 더 스코어:셰헤라자데' 공연에 더 K9 관심 고객을 초청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욘드 더 스코어: 셰헤라자데는 부산시향 상임지휘자 최수열의 지휘 아래 국내 최고의 교향악단인 서울시향의 연주와 연기파 배우 박지일과 김수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개발한 비욘드 더 스코어 형식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다.

비욘드 더 스코어는 음악과 영상, 나레이션이 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클래식 초보자도 깊이 있는 작품 이해가 가능해 최근 세계 클래식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공연곡인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셰헤라자데'는 아라비안나이트(천일야화)의 유혹적인 이야기를 화려하고 이국적인 한 편의 동화처럼 풀어낸 음악이다. 매혹적인 바이올린 솔로가 인상적이며 각 악기마다 특유의 화려한 선율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연 당일 콘서트홀 입구에는 더 K9이 전시되며, 전문 도슨트가 배치돼 고객들은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욘드 더 스코어: 셰헤라자데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2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응모 기간 동안 '살롱 드 K9'을 예약 방문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총 1500여명 규모다. 기아차는 이달 30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응모 고객 중 50팀(100명)을 선정해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간 더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실시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