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다보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기획팩(왼쪽), ‘고쿠쥰 퍼펙트 젤’ 기획팩 <사진제공=하라다보>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대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행사를 연다.

하라다보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브랜드 빅세일 행사인 ‘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부터 11월 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엔드 프로모션에서는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고쿠쥰 퍼펙트 젤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부터 1+1 증정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하다라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와 고쿠쥰 퍼펙트 젤을 활용한 기획팩 2종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기획팩은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에 고쿠쥰 로션 정품이 추가됐다.

해당 기획팩은 각 제품 정가 대비 약 55% 할인된 구성이다. 또한 30% 할인 구성된 고쿠쥰 퍼펙트 젤 기획팩은 본품과 30mL 용량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2개를 추가 증정한다.

하다라보 고쿠쥰 프리미엄 라인 대표 아이템인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경우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정품을 제공하는 1+1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하다라보 제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고쿠쥰 밀크 30mL와 고쿠쥰 로션 2mL으로 구성된 수퍼보습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엔드 프로모션은 하다라보 대표 고보습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빅 이벤트”라며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를 하다라보 초강력 수분 아이템으로 관리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