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라젬>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대표제품인 척추온열의료기 ‘세라젬마스터 V3’의 앵콜 방송을 10월 17일 NS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은 지난 9일 NS홈쇼핑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되며, 사전 예측 물량을 훨씬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고 전했다.

세라젬마스터 V3는 독자적인 업다운 기능의 내부 발열 도자가 척추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온열과 압박을 가해 마사지를 제공하는 의료기기로, 6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릴렉스모드, 스터디모드, 숙면모드 등 12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대화면 리모콘으로 원하는 온열 온도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발열부 온도 자동제어 등 4중 안전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슬라이딩 형식의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며, 접었을 때 온열 기능의 스툴로 활용 가능하다.

세라젬 담당자는 “9일 첫 론칭 방송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마스터 V3 렌탈 프로모션 앵콜 방송은 NS홈쇼핑 채널에서 10월 17일 오후 7시 30분, 10월 21일 오후 3시에 2차, 3차 방송으로 60분간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