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손동희 사장은 5월 4일 확대간부회의에서 윤리·정도경영 실천다짐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서약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서약식은 새로운 경영진 취임과 지속가능 경영의 핵심요소인 윤리·정도경영의 정착을 위하여 경영진과 본사 처(실)장, 사업소장들이 윤리경영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솔선수범할 것을 다짐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관리본부장과 본사 처(실)장, 사업소장의 서명에 이어 최종으로 사장, 감사의 서명으로써 진행됐다.

4일 회의는 서부발전 손동희  제4대 사장 취임 후 첫번째 확대간부회의로서 카톨릭대 김기찬 교수의 윤리경영 특강과 윤리경영 실천서약식을 가짐으로써 윤리 실천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경영진의 Clean-서부 달성 의지를 대내외에 공표하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

 

서부발전은 지난 2003년에 윤리강령인 ‘서부인의 신조’ 선포식과 2005년의 ‘반부패 청렴서약’에 이어 지속적 실천다짐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윤리경영 실천력을 높이고 기업문화로 내재화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고 있다.

 

 서부발전의 이같은 윤리·정도경영 실천다짐 서약행사는 5월 중에 시행될 사업소 순회 워크숍 개최시 사업소별로 윤리경영 실천서약 행사도 겸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이민석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