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 복싱스타는 게임내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헤드 티셔츠 패션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후 모자,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코오롱FnC의 헤드에서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헤드와 제휴한 복싱스타의 한정판 의류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게임의 주요 캐릭터인 진과 엠마 등 복싱스타 게임 그래픽을 활용한 스웻셔츠 3종과 벤치다운, 캡 등이 제작돼 신제품으로 판매된다.

이주한 4:33 마케팅실장은 “스포츠 게임과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이용자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주고 싶어 이번 제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스포츠게임 복싱스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복싱스타는 제휴를 기념해 복싱스타 헤드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게임 캐릭터 사진을 각종 소설네트워크(SNS)에 올리면 이번 한정판 의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복싱스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