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웨이>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SCI)’ 조사에서 가정용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KSC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해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82.9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에서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는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 중심의 혁신 제품을 출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혁신 제품의 경우 대표적으로 ‘시루직수 정수기’가 꼽힌다. 이는 역삼투압과 직수방식이 섞인 제품이다. 

윤현정 코웨이 CS본부장은 “코웨이는 사람이 직접 마시고, 씻고, 숨쉬는 물과 공기를 근간으로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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