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렌터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롯데렌터카가 우리카드와 함께 장기렌터카 대여료 할인 혜택을 강화한 '신차장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차장 우리카드는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월 대여료 자동이체 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간제한 없이 매월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2만5000원의 대여료가 할인된다. 또 전월 실적에 따라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50~1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을 비롯해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건당 1천원 할인과 같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로 첫 결제 시 5만원의 추가 청구할인(1회 한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우리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중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연회비는 국내용 2만원, 해외겸용 2만2000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