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필리핀관광부>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필리핀관광부는 필리핀농림부, 이마트와 함께 필리핀 에어텔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월 11일부터 11월 7일까지 전국 이마트 점포 및 SSG몰 웹사이트 필리핀 식자재 코너에는 필리핀 인기 휴양지인 세부, 보홀, 마닐라, 보라카이 포스터가 부착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이들은 가고 싶은 관광지 포스터를 찾아 사진을 찍은 뒤 #이마트필리핀관광부 #필리핀여행 #이마트 #가고 싶은 필리핀 관광지 지역명-마닐라, 세부, 보홀, 보라카이를 해시태그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리핀관광부는 총 2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필리핀 관광지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명단은 11월 12일에 필리핀관광부 공식 홈페이지와 이마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지사장은 “2018년 상반기에 필리핀을 방문한 외국 관광객 중 한국 관광객이 가장 많았다. 필리핀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10월 26일 재개장하는 보라카이 등 필리핀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