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태백4계 포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태백에서 중소벤처기업 CEO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차별 테마에 맞춰 경영혁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지난 1월에는 ‘비전’, 4월에는 ‘열정’, 6월에는 ‘성찰’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이번에는 ‘성과관리’를 주제로 올해 마지막 포럼이 개최된다.

세부 주제는 성과창출을 위한 목표관리, 조직성과를 높이기 위한 관리 리더십, 마음의 쉼과 재충전을 위한 명상, 마음을 경영하는 감성코칭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중소벤처기업 CEO는 이달 19일까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24만2000원(수도권 소기업 20%, 지방소재 소기업 50%, 내일채움공제 가입자 30% 할인)이다.

이태연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CEO간 기업경영 노하우와 신사업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며 “태백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접목시킨 프로그램이 도심 속 연수원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심신의 치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