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타운젠트 2018 가을겨울 시즌 배우 이동건 화보 <사진제공=LF>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LF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가 홈쇼핑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타운젠트는 5일 CJ ENM 오쇼핑 통해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진행하며 홈쇼핑 브랜드로 변신했다고 8일 밝혔다.

타운젠트는 1990년 론칭된 어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다. 2017년 유통채널 환경변화로 가두 영업을 종료한 바 있다.

이에 5일 CJ ENM 오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진행한 타운젠트는 올 가을 시즌부터 홈쇼핑 유통채널 전문브랜드로 변신을 꾀하고 활발한 전개를 펼친다.

타운젠트는 발수 기능이 있는 재킷,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난 듀폰컴포맥스 충전재 패딩 베스트, 신축성이 우수한 슬랙스 구성 스마트한 세트 등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타운젠트는 정장 라인, 써모라이트 셔츠, 기모 셔츠, 울 팬츠 등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남성복에서 중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탄탄한 MD구성을 기획한다.

재킷, 베스트, 슬랙스 세트 3종이 12만원대, 정장 2벌이 19만원대, 셔츠 3종이 8만원대, 기모 셔츠 5종이 8만원대, 울 팬츠 3종이 12만원대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한편 차분하면서도 젠틀한 매력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부합하는 배우 이동건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나선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