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김사랑과 함께하는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사진제공=와이드앵글>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김사랑과 함께하는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와이드앵글은 11월 5일 윈체스트안성GC에서 VIP 고객 144명 초청해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24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점을 통해 144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기간 누적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대회는 전홀 동시 티 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 예정이며, 와이드앵글 의류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캐디백, 보스턴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VIP 고객을 위한 김사랑 사인회, 프로골퍼 레슨, 럭키드로우, 홀인원 이벤트, 온그린 이벤트, 프로와 퍼팅 대결을 펼치는 프로를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자 다수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액세서리 등 와이드앵글 제품으로 구성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대회는 광고 모델인 김사랑이 함께 하게 돼 참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며, 고객의견 등을 적극 수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