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바몬>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알바몬은 10월 앱 다운로드 이벤트 ‘가을운동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 달간 알바몬 앱에서 진행되는 가을운동회는 ‘모니랑 박 터뜨리기’, ‘모니랑 알바몬 하기’ 등 2개 이벤트로 구성됐다. 

모니랑 박 터뜨리기는 박을 터뜨리고 점수를 모아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5번 참여 시, 1번의 추가 기회가 부여된다. 획득한 점수에 따라 고프로 HERO5(점수 10점), 카카오프렌즈 플라워 방석쿠션L(점수 5점),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점수 3점)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모니랑 알바몬하기 이벤트는 앱 신규 설치 회원 및 신규 회원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브레오 목베개형 목안마기, 캐논 사진 인화기,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만원 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8일에 발표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일괄 발송된다. 10월 앱 다운로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은 매월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10월을 맞아 가을운동회를 주제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