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기아차>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기아자동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이달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열린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로 행사를 구성했다.

특히 올해 행사는 인제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돼 참가 고객은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우선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과 전문가에게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량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슬라럼', '레저 카트&라이딩 기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8일부터 15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로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고객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