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셀레뷰>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색조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지난 달 28일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된 ‘2018 SNP 글로벌 신제품 발표회’에서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행사는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SD생명공학)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향후 방향성과 전략에 대해 공유하는 취지로 진행돼 행사장에 마련된 셀레뷰 부스에는 약 600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새롭게 소개된 트렌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셀레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셀레뷰는 입술모형을 정면으로 내세워 브랜드 부스 전체를 네온사인으로 꾸며 화려하고 톡톡 튀는 콘셉트로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날 ▲신개념 벨벳 텍스처의 ‘시크릿 네온 립 틴트’, ▲매번 엣지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강력한 밀착력과 결 커버를 선사하는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울트라 빔 업 베이스’ ▲틴트, 립밤, 립스틱 3단계가 결합된 트렌디 립인 ‘마블 체인지 립’ 등 셀레뷰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메이크업쇼를 통해 셀레뷰 신제품 특징과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고, 셀레뷰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트렌디하면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블루LED 아래서 네온 컬러로 변하는 반전 립 제품인 ‘시크릿 네온 립 틴트’와 뿌리는 파운데이션인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셀레뷰>

행사장을 찾은 중국 인기 왕홍들도 자신의 SNS 채널에서 생중계를 통해 신제품 발표회 현장과 셀레뷰 신제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소개하는 등 중국 전 지역의 팬들과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대표는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성공적으로 셀레뷰의 중국 진출을 알렸다. 제품 체험을 통해 셀레뷰만의 콘셉트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내년 1월에는 유럽 지역에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셀레뷰만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셀레뷰는 이번 중국 론칭 행사를 기점으로 중국 내 유통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이번 셀레뷰 FW 신제품은 국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