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출시 <사진제공=끌레드벨>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이 새로운 쿠션을 내놓았다.

끌레드벨은 리프팅 효과를 담은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출시 4개월 만에 220만개 이상이 판매된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두번째 시즌 제품이다.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300% 강화돼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도 새롭게 함유됐다.

또한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배합됐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5일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면세점 및 끌레드벨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혜전 HMJ코리아 대표는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높은 사랑에 힘입어 보다 강력해진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12시간 동안 양악 피부 리프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임상 완료한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으로 좀 더 탱탱한 피부 연출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