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뮤트뮤즈>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뮤트뮤즈(MUTEMUSE)'가 신제품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Co.Ltd.)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에서는 오는 7일까지 2018 F/W 컬렉션 '매거진 백(MAGAZINE BAG)' 출시 기념 '우연한 행운 (Unexpected Serendipity)'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트뮤즈의 '우연한 행운' 이벤트는 신제품 '매거진 백'을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현재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밝히지 않은 채 '우연한 행운'이라는 문구만 고지된 상황이다.

뮤트뮤즈 관계자는 "뮤트뮤즈에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들을 위해 '매거진 백' 출시 기념 위트 있는 '우연한 행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8 F/W 시즌, 클래식한 우아함과 모던한 실용성을 겸비한 신제품 '매거진 백'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뮤트뮤즈의 신제품 '매거진 백(MAGAZINE BAG)'은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사이즈를 적용한 가죽 가방으로 정식 출시는 오는 8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