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보건강침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흙침대, 돌침대 전문 브랜드를 운영중인 가보건강침대가 오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가보건강침대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산업통산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로 올해 행사는 파격적인 대규모 할인 행사와 k팝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가보건강침대는 2016년 1회부터 꾸준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고객들의 니즈에 알맞는 맞춤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침대제품을 비롯한 할인 행사와 함께 마이크로패드, 메모리폼 등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보건강침대의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는 10월 7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신제품인 오코텍스 환경 인증 제품군과 산호의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산호머드석, 히말라야 설산 청정지대에서 채광되는 금하옥, 가보건강침대 시그니쳐 영양칠보석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