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푸조>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프랑스 브랜드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8일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단짠 오피스'에 푸조 대표 모델인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이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와 부합하는 차량 협찬으로 푸조가 가진 다양한 매력과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능력있는 마케팅팀 과장 도은수 역을 맡은 이청아는 푸조 3008 SUV를 타고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조 3008 SUV는 올해 상반기 수입 스포츠유틸리치량(SUV) 톱 7에 오른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로,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 복합연비 기준 13 km/ℓ의 연료 효율성,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대거 탑재 등 높은 상품성을 갖췄다.

외모, 능력 모두 완벽한 스펙을 가진 연하남 이지용 역의 송원석은 푸조 5008 SUV를 타고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푸조 5008 SUV는 최대 2150ℓ 라는 동급 최고 수준의 넓은 적재 공간과 복합 연비 기준 12.7 km/ℓ의 연료 효율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기본 탑재 등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유일 수입 4000만원대 프리미엄 7인승 SUV모델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드라마 캐릭터들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차량 지원으로 푸조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푸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높이고,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단짠 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신개념 직딩 맛집 탐방 드라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