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VT코스메틱 제품 독점론칭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LG생활건강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협업한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쳐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 제품 59종을 다음달 6일부터 독점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방탄소년단 스타일을 재해석하고 이를 패키지와 제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본 내추럴’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메이크업 ‘슈퍼 템팅’ 등 총3가지 라인, 59종 제품으로 구성된다.

대표제품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립 컬러밤’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고보습 립밤이다. ‘슈퍼 템팅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를 팔레트 하나에 담아 베이스부터 포인트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컬렉션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퀴즈를 진행하고 출시 기념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해 온 전문성과 부합해 독점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라는 콘셉트에 부합하도록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컬렉션은 VTXBTS 에디션 판매를 시작으로 세분화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군을 폭넓게 확충하고자 한다.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샵으로 네이처컬렉션과 가치를 함께하는 타사 브랜드 입점을 검토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