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디다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국내 단독으로 1988족을 한정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1988년 서울에서 열린 전 세계인 스포츠 축제 환희와 영광을 기념하는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에디션은 1988년 서울에서 개막되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전 세계인 스포츠 축제에 대한 한국인들의 짜릿한 기억과 감동을 디자인으로 구현해 낸 제품이다.

한국 민족성을 상징하는 흰색 컬러를 중심으로, 태극문양을 의미하는 빨간색과 파란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한국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제품 중창에는 뛰어난 쿠셔닝과 강한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부스트 기술력을 반영했으며, 갑피에는 통기성이 특화된 클라이마 원사 프라임니트 소재를 활용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한국인 기억속에 존재하는 가장 영광스러운 기억인 1988년 전 세계인 스포츠 축제 추억을 디자인으로 선보인 제품”이라며 “한국적인 컬러와 디테일 요소 잘 살려 내 신발 매니아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에디션은 1988족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