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후오비 코리아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및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위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후오비 글로벌’이 전 세계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한국에 거주중인 암호화폐 관련 유투버 및 인플루언서, 오픈 채팅방 운영자, 전업 투자자, 펀드 기관 투자자, 보험 영업사원, 증권사 PB 등이다. 

자격조건으로는 △한국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현지 네트워크와 자원을 갖추고 있거나 △팀 운영 및 커뮤니티 관리에 대한 폭넓은 경험이 있으며 △블록체인 사업 운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람이면 된다. 후오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지원 가능하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에코 등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프로젝트 토론 및 투자 기회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장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현지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 영입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며 “블록체인 업계에서 비즈니스를 하려는 분들에겐 후오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