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펀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미인항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삼국지M’의 미인항 콘텐츠는 미인을 맞이해 호감도를 높이고 여러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단청관에서 미인들의 초상화, 성격, 추가속성, 호감도와 같은 수치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매일 10회 구경하면서 미인과 만나거나 후궁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미인을 만나서 임무를 완성할 경우 호감도가 증가하는데 호감도 100을 달성하면 미인을 동작대 후궁으로 맞이할 수 있다. 

후궁으로 맞이한 미인은 선물을 통해 친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고, 미인을 책봉하여 부가 속성을 추가시킬 수도 있다. 친밀도 등급이 높거나, 미인의 책봉작위가 높을수록 추가 속성이 더욱 증가하기 때문에 계속적인 관리도 중요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삼국지M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미인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미인을 후궁으로 맞이하면서 더욱 강력한 자신의 부대를 만들 수 있는 미인항 콘텐츠를 통해 더욱 치열한 연맹전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