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추석에 일하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 마음을 담은 동영상을 제작, SNS 공식채널에 게재했다. <사진제공=GS25>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GS25가 추석에도 일하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 마음을 담아 동영상을 제작하고, SNS 공식채널에 게재했다.

23일 GS25에 따르면 이번 동영상은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날이지만 언제나처럼 자신의 일을 하느라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새벽에 도로를 청소하며 사람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버스를 운행하고, 긴급한 상황을 대비하는 119 구조대 모습으로 추석에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 마음을 담았다.

GS25는 이번 동영상 외에도 여러 이유로 혼자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이 식당이 문을 닫는 연휴기간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추석 도시락을 출시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추석 도시락으로 예약주문하는 고객 6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인기 도시락 쿠폰(앱 전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나만의 냉장고로 추석 당일 주문도시락을 수령하도록 주문한 고객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한과를 선물함으로써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고객에게 즐거움도 제공한다.

윤희 GS25 담당자는 “모두가 즐거운 추석에도 가족이 아닌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분들을 떠올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GS25 동영상과 도시락 선물 이벤트가 추석연휴에도 일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