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넷마블은 본격 모바일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나이츠크로니클’에서 출시 100일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의 출시 100일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재화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용자들은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수정, 골드, 휘장과 4성 SSR 등급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회사에 따르면 신규 SSR 등급 영웅 ‘티로나’를 얻을 수 있는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플레이 만으로 ‘티로나’를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나이츠크로니클 공식카페에서 ‘미나 피규어’ 100개를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100일 축하 댓글을 단 이용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미나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승원 넷마블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100일 동안 나이츠크로니클을 즐겨주신 이용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꾸준히 나이츠크로니클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