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스터블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웹툰, 만화, 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인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추석을 맞아 9월 17일부터 10월 1일까지 무협만화 종합선물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블루의 ‘볼거리가 한 가득! 무협만화 종합선물세트’는 품격 있는 무협 독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무협만화 230여 권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이벤트 기간인 15일 동안 독자들은 무협만화의 역대 인기 작품들은 물론 인기 무협만화 작가인 황성,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의 따끈한 9월 신작들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9월 신작은 황성의 ‘삼십육천칠십이지’, 야설록의 ‘비룡재천기’, 사마달의 ‘삼정천하’, 하승남의 ‘천지개벽’ 등이다. 

9월 신작 외에도 무협만화 종합선물세트에서는 30대 이상의 남성 독자들이 즐겨 찾는 인기작가인 황성과 야설록의 무협만화 인기작품들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다. 황성은 준수한 그림체로 무협만화업계의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으며, 수려한 문체와 강렬한 캐릭터, 감수성을 자극하는 전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야설록은 무협소설을 시작으로 무협만화 시나리오로도 발을 넓히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즐길 수 있는 황성의 작품은 ‘혈견휴 혈련환 [완전판]’, ‘생사표국’, ‘무적도제 (원제:도수무적)’, ‘잠룡기’, ‘천산북풍(원제:설산풍)’, ‘독존기행’, ‘마검쾌검’, ‘무제천추’ 1•2부다. 더불어 야설록의 ‘제왕본색’, ‘귀결자’, ‘장천위사’, ‘마교’ 1•2부도 감상할 수 있다. 

사마달의 작품은 ‘혈해십삼호’, ‘무유광풍’, ‘축사객’, ‘천독서생’, ‘도왕기’가 제공된다. 하승남의 만화는 ‘녹림마제’를 비롯해 ‘골통절대골통(원제:골통단순하게무식하게)’, ‘골통천하제일인(원제:골통괴물출사)’, ‘골통대마성(원제:골통불만협객)’, ‘청성마제(개정판)’를 즐길 수 있다. 

미스터블루의 무협만화 종합선물세트 이벤트의 메인작품인 황성 작가의 ‘혈견휴 혈련환’은 출간 22주년을 기념해 완전판으로 재서비스되는 베스트셀러다. 더불어 9월 신작이자 특별 기획작인 ‘삼십육천칠십이지’는 미스터블루 회원에게만 증정되는 대여쿠폰으로 5권 더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미스터블루가 준비한 이벤트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스터블루는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웹툰, 소설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스터블루의 무협 종합선물세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웹툰 및 만화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