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ABC마트>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족 및 지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열고 30일까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각 매장 별로 지정된 한가위 추천 선물 제품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등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가족을 만나러 귀성·귀경길에 오르는 고객 및 국군 장병들이 본인 SNS 계정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가 5%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ABC마트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연극 예매권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온라인몰 회원 대상으로 1만원 할인권과 10%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추석 2종 쿠폰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지금까지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가족 및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해 즐거운 슈즈 쇼핑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