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옥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제옥스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가을 여행!’ 이태리 숨쉬는 컴포트화 ‘제옥스(GEOX)’에서 추석을 맞아 9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10일간 제옥스 18FW 신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권(1인 2매)’, 2등 5명에게는 구름 위를 걷는 신발, ‘네불라 스니커즈’, 3등 30명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가죽 에센스 ‘캐럿’을 증정한다. 

아울러 18FW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8FW 전 품목 10% 할인 및 제옥스의 대표 아이템인 ‘네불라 S, 테라곤 스니커즈 그리고 엘레디아 모카신’ 3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18FW 시즌 제옥스는 컴포트 기술이 집대성된 ‘네불라’ 스니커즈 시리즈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엘리디아’ 모카신, ‘셀리즈’ 첼시부츠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컴포트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1995년 이태리 트레비조에서 설립된 숨쉬는 컴포화 제옥스(GEOX)는 통기성과 방수성이 탁월한 멤브레인막을 통해 신체 내부의 열과 수증기는 신발 외부로 배출하는 한편, 외부의 물과 액체는 신발 내부로 통과하지 못해 하루 종일 신어도 발이 쾌적하고 편안하다. 발의 적정온도를 유지해주는 동시에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쿠셔닝까지 겸비하고 있는 제옥스는 전 세계 100여 국에 있는 이태리 대표 국민 브랜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